대마도 탈환 다운로드

우리는 오늘 첫 번째 에 충돌 거 야, 그리고 곧 블로그 게시물에 다른 두. 참고: 따뜻한 에탄올 대신 극저온 에탄올(약 -70°C)으로 추출하는 경우 겨울철 단계가 포함됩니다. 그래서, 식물 물질에서 바람직한 오일을 추출 한 후, 당신은 바로 필터링 (그것을 통해 만든 어떤 엽록소 및 기타 안료를 제거하기 위해 활성탄 과 같은 것을 사용하여) 증류를 통해 에탄올을 제거 / 회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동결 된 추출이기 때문에 온도는 대마초에서 많은 구성 요소 (바람직하지도 바람직하지 않음)가 그려지지 않고, 용해력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일부는 에탄올 [C2H6O]가 우리의 좋은 친구 H2O보다 훨씬 더 “보편적 인 용매”제목을받을 자격이 있다고 주장 할 것이다. 이는 에탄올이 극성(친수성)과 비극성(소수성/친유성) 물질을 모두 용해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거의 파티에 모든 사람을 초대 용매입니다. 매우 포괄적이며, 그 에탄올 분자는. 식물 재료를 수집 한 후, 당신은 바람직한 구성 요소를 그릴 뭔가가 필요합니다 – 주로 칸 나비 노이드 (CBD / THC), 하지만 일부는 향기 / 맛에 대한 그 테르펜을 원한다, 너무.

이것은 당신이 옵션을 많이 가지고있는 곳입니다. 대마초 추출 및 증류용 용매에 관해서는 창의력이 전혀 없습니다. 빠른 구글 검색을 수행하면 매우 헌신적 인 “차고 과학자”에 의해 발명 된 창조적 인 조합과 방법의 소수를 언급하지 않기 위하여, 용매 리뷰의 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진심으로, 이 녀석들과 여자들 중 일부는 그들의 화학작용을 정말로 알고 있으며, 그들이 맥가이버드한 장비는 정말 인상적입니다.) * 이것은 뜨겁고 따뜻한 에탄올이있는 “전체 추출”방법을 사용하는 경우입니다. 차가운 에탄올로 “빠른 세척”을하는 것은 추출 시간이 짧고 (동결) 온도로 인해 용매가 거의 많은 화합물을 포착하지 않기 때문에 완전히 다른 야구 게임입니다. 추출은 양날의 칼입니다 – 더 길고 공격적인 과정, 더 바람직하고 바람직하지 않은 화합물 모두 추출물로 만들 것입니다. 그래서, 덜 강렬한 추출 은 약한 농축을 얻을 것 이다, 하지만 제품을 분리/정제 하는 무거운 증류 과정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더 길고 강한 추출은 더 길고 강한 증류를 요구합니다. 따라서, “양날의 칼.” “전체 추출물 대마초 오일”(FECO)과 “에탄올로 빠른 세척”(QWET) 방법 간의 비교를 위해 요리 용매에 대한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 측근 효과는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그리고 좋은 이유. 아주 흥미로운 물건. Leafly는 개인및 시너지 특성과 혜택과 카나비노이드와 테르펜의 훌륭한 그래픽을 포함하여 측근 효과와 전체 식물 의학에 환상적인 읽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확실히 체크 아웃 만약 당신이 시간과 관심. (나는 그랬고, 나는 확실히 그것을 위해 더 낫다.) 기억, 여기에 우리의 최종 게임은 용매가없는 추출물 오일입니다.